바른만남, 바로결혼

상담문의

메뉴보기

수상내역

바로연의 가치를 증명합니다.

바로연 수상내역

소비자가 인정하는 바로연

  • 2024 한국브랜드 선호도 1위

    2024 한국브랜드 선호도 1위

    바로연은 품질, 서비스, 사후 관리 등 실질적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건전한 소비문화 정착에 기여하였기에
    <2024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를 수상했습니다.

  • 2023 국민 선호 브랜드 대상

    2023 국민 선호 브랜드 대상

    바로연은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브랜드와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그 가치를 인정받아
    <2023 고객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 2022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

    2022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

    바로연은 품질, 서비스, 사후 관리 등 실질적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건전한 소비문화 정착에 기여하였기에
    <2022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 2021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

    2021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

    바로연은 품질, 서비스, 사후 관리 등 실질적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건전한 소비문화 정착에 기여하였기에
    <2021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 2020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

    2020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

    바로연은 품질, 서비스, 사후 관리 등 실질적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건전한 소비문화 정착에 기여하였기에
    <2020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 대상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 대상

    소비자의 빠른 심리에 맞춘 고객만족경영으로 우수한 상품 및 서비스를 바탕으로, 브랜드에 대한 가치를 인정받아 한국기업발전진흥회가 주최하는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에 선정이 되어 인증서를 수여 받았습니다.

  • 2019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2019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바로연은 KAIST 연구진과 공동 개발한 감성매칭 시스템으로 막연하기만 했던
    이상형을 과학적으로 매칭하고, 스피드 매칭과 1:4 매칭 관리 시스템으로
    회원 중심의 관리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고객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결과
    <2019 고객만족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 2018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2018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바로연은 KAIST 연구진과 공동 개발한 감성매칭 시스템으로 막연하기만 했던
    이상형을 과학적으로 매칭하고, 스피드 매칭과 1:4 매칭 관리 시스템으로
    회원 중심의 관리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고객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결과
    <2018 고객만족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 2016 소비자 선정 브랜드 대상

    2016 소비자 선정 브랜드 대상

    바로연은 KAIST 연구진과 공동 개발한 감성매칭 시스템과 생물학적 연구 자료를
    바탕으로 개발한 ‘유전자분석 매칭시스템'을 이용하여, 보다 과학적이고 정확한
    매칭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결과,
    <2016 소비자 선정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업계 최초로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바로연은 고객 만족을 기반으로 올바른 결혼문화 정착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차지했습니다.
    소비자 리서치 참여단 2642명 총점 9735(만점기준)점을 획득해 결혼정보 서비스 분야 최초로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 2012 한국소비자만족최고명품브랜드 대상

    2012 한국소비자만족최고명품브랜드 대상

    소비자경제가 주최하는 오픈서베이 소비자 평가단 3000명의 리서치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위원회들의 심사를 거쳐 결혼정보회사 부문 최고의 신뢰 받는 기업으로 인정되어 <2012 소비자만족 최고 명품브랜드대상>을 차지했습니다.

  •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크게 대한민국 산업별로 전문가, 소비자, 기업의 추천을 받아 각 분야별 후보를 선정하고 이를 대규모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
    ‘바로연 결혼정보'가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습니다.

  • 2011 소비자만족최고명품브랜드 대상

    2011 소비자만족최고명품브랜드 대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바로연이 고객에게 최고의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신뢰와 서비스 만족으로 평가되어 엄격한 심사를 거쳐 한국일보에서
    주최한 고객만족 서비스대상 결혼정보부문 인정되어 <2011 소비자만족 최고 명품브랜드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빠른 문의 전화 상담 카톡 상담 가입비 산출 오시는 길
나는 지금 결혼할 수 있을까?

결혼점수 테스트

결혼점수 테스트자신의 결혼 준비 상태를
데이터로 분석해드립니다.

실제 성혼자의 데이터 기준 + 자신의 현재 데이터
= 현재 결혼에 가장 최적의 상태인가?

팝업 닫기
MBTI로 알아보는 나의 이상형은?

MBTI 테스트

MBTI

팝업 닫기
내 운명의 상대 알아보기!

나의 이상형은 뭘까?

팝업 닫기

나는 명문가와
어울릴까?!

설문에 따라 회원님의
회원 등급이 판단되어 집니다.

자신과 이상형의 입력 정보를 단계별로 분석하여
실제 결혼정보회사 데이터를 기준으로 등급을 산정해 드립니다.
성별 버튼을 클릭하시면 총 6개 문항에 대한 질문이 시작됩니다.

팝업 닫기

두근두근나의 애정운

팝업 닫기
나의 가입비는 얼마일까?

가입비 확인

바로연의 실제 데이터를 기준으로 분석하여
원하는 이상형에 따라
합리적으로 측정되는
나만의 가입비를 확인해 보세요.

팝업 닫기